본문 바로가기

새 문서 문서 목록

Team. 막장단 [로엔 학원]

조회 수 109 추천 수 0 2010.07.05 16:16:05
발뭉 *.36.104.230

그야말로 말도 안돼는 엽기적인 설정을 기반으로 막 장이 뭔지, 거대한 기획이 뭔지 보여주는 설정.


레카를 이용하는 모든 글쟁이들이 참여할 수 있는 것을 원칙으로 짜여진 설정이다.


1.규칙

2.간단한 내용


1. 규칙

본 설정의 베이스, 즉 설정상의 룰은 오직 명시되어 있는 것을 지켜야 합니다.

본 설정의 룰 마스터 권한은 오직 막장단에게 존재하며, 이는 공통된 설정으로 작업할때 벌어지는 충돌을 최대한으로 막기 위함이므로 이 점에 관해서는 모든 글쓰는 분들에게 양해를 구하는 바 입니다.


여러번의 실패 끝에 도출한 결과로, 룰 이라 함은, 지형지물도시, 산, 위치,등등과, 이능력마법, 초능력, 법력, 신성력 등등과 같이, 가장 기본적인 점을 예기하는 것입니다.


건축물 자체는 자유이며, 각 도시의 성향에 어긋나지 않으면 괜찮습니다.


기본적으로 로엔 학원의 설정을 끌어다 쓰시는건, 최고 통치자 KaRa님의 허가 아래 모든 레카인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본 설정의 저작권은 어디까지나 (레인 카페.http://raincafe.org), 및 (막장단.)에 귀속하며, 다른 곳에 위 설정을 사용한 소설을 게시하실 시, 소설에 당 사이트를 언급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링크를 걸어주신다면 더욱 감사하겠습니다.)(어디까지나 양심에 맏기는 것으로, 자유롭게 적으셔도 괜찮습니다. 반지의 제왕이나 그런 것 처럼 좋은 설정인 것도 아니고 말이죠...)


자세한 룰에 관한 내용은 수정을 마치는 대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기본적인 연표의 흐름은 막장단이 작성하는 소설을 따라가지만, 연표 자체에 연연하지 않으므로 설정을 이용해서 얼마든지 작성하셔도 좋습니다.

설정에 개인적인 기믹이 들어가셨을 시, 설정을 이용한 개인 작품임을 명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능력, 도시의 설정은 어디까지나 충돌을 막기 위함입니다. 충돌을 피하시고 새로운 것을 만드실 수 있다면 얼마든지 사용하셔도 되지만, 어디까지나 2차 창작임을 명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간단한 내용.


로엔 학원은 로엔 제단에서 설립한 범 국가적 학원입니다.

지하에는 초 고속 자기부상 열차, 지상에는 버스, 노면전차, 모노레일, 비행기 등 여러가지 탈것들이 존재하며 이것들의 위치는 아직 릴레이 설정 게시판에 존재합니다.

손을 보는 대로 위키로 옮겨올 예정입니다.이능력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학급의 총 숫자와 학생의 총 숫자는 옮겨올 설정에 적혀있으며, 거의 한 국가를 이룰 정도의 숫자가 본 학원에 존재합니다.


현 진행 상황에 따르면, 아직 특별한 이변은 없으며(겨우 1,2편 적고 있으니 말입니다. 옆뱀형?)당분간 큰 변화는 없을 것으로 추정됩니다.(별바-군대, 발뭉-군입대 예정(이나, 상근으로 7주뒤 볼 지도 모릅니다. 갈지 안갈지 결정이 안나서..)옆뱀-ROTC(가끔 훈련으로 정체모를 잠수에 들어가심))


본 소설의 룰에 관한 질의나 원하시는 변경사항이 있다면, 릴레이 설정란의 해당 글에 뎃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