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쓰기

소개
2009.03.20 06:27

검은 서리로 Prologue

조회 수 488 댓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Vita brevis breviter in brevi finietur,
Mors venit velociter quae neminem veretur,
Omnia mors perimit et nulli miseretur.
Ad mortem festinamus peccare desistamus.

Life is short, and shortly it will end;
Death comes quickly and respects no one,
Death destroys everything and takes pity on no one.
To death we are hastening, let us refrain from sinning.  

인생은 짧고 짧게 끝날 것이다.
죽음은 빨리오고 죽음은 그 누구도 존경하지 않는다.
죽음은 모든 것을 파괴하고 동정 따위란 없다.
우리는 죽음에 서두르니, 우리의 죄를 자제해주소서.

Ni conversus fueris et sicut puer factus
Et vitam mutaveris in meliores actus,
Intrare non poteris regnum Dei beatus.
Ad mortem festinamus peccare desistamus.

If you do not turn back and become like a child,
And change your life for the better,
You will not be able to enter, blessed, the Kingdom of God.
To death we are hastening, let us refrain from sinning. 

만약 돌려주지 않고 애처럼 굴고,
더 좋은 삶을 위해 자신을 바꾼다면,
너는 신의 왕국에 축복받지 못할 것이고 들어가지 못할 것이다.
우리는 죽음에 서두르니, 우리의 죄를 자제해주소서.

이 세상을 오랜 시간 동안 견뎌오고 누구보다 빨리 발전했던 인간, 하지만 그 인간들은 오늘 21세기에 이르러 그들의 욕망과 이기주의심으로 인해 자신들을 창조해주었던, 이 지구를, 끝내 살인을 하고 말았다.


그러난 누가 알았는가. 극소수의 인간들은 다시 살아남아 자신들이 저지른 살인을 자신들의 피와 땀으로 오랫동안 갚아야했었다. 아무리 쾡한 대지를 넘어 뛰어봐도, 남는건 죽음 뿐이었다. 그들에겐, 절망과 실망만을 짊어짐고 이 죗값을 치르는 것은, 자신을 잃어 버린 종족들이 되어 버렸다.


그렇게 시간은 갔다. 인간들은 오염 된 공기중을 피해 지하에 마을을 만들고, 그것이 도시로, 또 그것은 점점 국가가 되어갔다. 과학이 다시 개발되고, 더 개선 되어 그들은 땅위로 나올 수 있게 되었고, 드디어 '자치구를 건설하게 되었다. 그러나 그들을 맞아준건 차가운 서리와 살을 베는 추운 바람 뿐이었다. 그래서 인간들은 이 시대를 '백색의 시대', the White Age 라고 부른다.


자치구는 전세계에 7개가 있으며, 그 중 두 번째로 개선이 잘된 자치구는 '북서 CSN (Northwest CSN)'이다. 현재 연도는 569 W.A. 이며, 면적은 260,100sq. miles, 인구는 40,175,000명이다. 돈은 달러를 쓰며, 언어는 영어이다. 실제 위치는 발트 해 쪽에 위치하며, 인종은 노르웨이인, 스웨덴인과 독일인이 대표적이며 동양인과 아메리칸이 그 다음이다. 북서 CSN의 수도은 아이크(Ike)이고, 과학이 무엇보다 발전해 '캘럿(Callot)'이라는 로봇을 군사용으로 많이 발명하고 있다.


북서 CSN은 바깥 이산화물과 메탄하이드레이트, 그리고 돌연변이들을 막아주는 방어벽으로부터 보호되고 있다. 그들은 현재 이 벽에 의존하면서 살아가고 있고, 또한 '마지막 희망'을 위해서 백색의 시대를 이끌어가고 있다. 하지만, 그들은 언젠가 또 살인을 저지를지도 모른다.




-----------------------------------------------------
제가 처음으로 쓰는 추리소설이랍니다;
올리게되면 지적 많이 부탁드림...
근데요 소설에 욕써도 되나요? 욕있는데..

  • 도톨묵 2009.03.29 23:50
    소설의 작품성(사실성)을 위한 비속어 사용이라면 괜찮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