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쓰기

2010.04.04 19:28

로엔 학원 학생회

조회 수 328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학생자치위원회

 

초, 중, 고, 대 등 모든 등급의 학급과 통틀어 로엔 학원의 모든 학생회 가운데 최고 정점에 선 조직이다.

학생들의 학원 생활에 관한한 주요 문제점과 기타등등 학원에 관련된 사항을 가지고 이사회와 협상을 하며 1년에 한번씩 있는 전 학원 도시의 축제인 로엔 학원제를 주도적인 입장에서 이끈다.

 

학생자치위원회

학원 도시내 모든 학생회의 상위기구.

구성기구 : 회장단(회장, 부회장, 제2부회장), 집행위원회, 통합 동아리 위원회, 각급 학생회, 풍기단속반

 

회장단

회장, 부회장, 제2부회장.

 

집행위원회(총무과장, 기획부장, 관리부장, 사무부장)

집행총무, 기획부, 관리부, 사무부

 

동아리 위원회

예하여 여러 동아리 연합회의 정점에 선 존재. 로엔 학원 동아리는 한 분야의 동아리 만으로도 그 규모가 엄청나기 때문에 연합회 라는 거창한 표현을 써야한다.

(예 댄스 동아리 연합회, SCA 태평양 자치령 로엔 공국, 문예창작 연합회, 격투연구회)

 

각급학생회

대학부 학생회, 고등부 학생회, 중등부 학생회, 초등부 학생회 등

 

풍기단속반

학원도시내의 학생자치법에 명시된 학생생활권의 안전을 담당하는 학생들만의 경찰기구.

그 상징으로 남색 베레모와 날이 서지 않은 레이피어 도검을 착용하고 다닌다.

주요 무장은 삼단봉, 돈파, 테이저 건 등 피살상 폭도인원제압 호신용 무기이다.

그러나 근 몇 년간 치안이 악화되고 학원도시안전보장법의 강화에 따라 이들의 무장도 강화되는 추세이며 풍기단속반의 상징이던 레이피어 도검도 날을 갈고 그와 관련된 검술도 보급됙 있다.

-남색 베레모 : 남색의 평범한 베레모로 ‘이미지화된 정면을 향해 포효하는 사자의 모습이 들어간 중세방패’형태의 은색 엠블럼인 알렉산드로스의 사자 라는 풍기단속반의 엠블럼이 자랑스럽게 달려있다.

-레이피어 알로이시오의 검 : 기독교 계통에서 학생의 수호성인이라 일컫는 알로이시오의 이름으로 축성한 17세기 스페인풍의 레이피어 도검. 내구성으로 으뜸을 자랑하는 미국의 콜드스틸에서 제작했다.

-강력단속반 어벤져 : 초능력과 마법등 이능이 발굴됨에 따라 이러한 능력을 깨우치고 수련하는 학생들 가운데서 선별한 풍기단속반 내의 일종의 특수부대. 주로 위험한 하렘가 등지에서 활동한다. 개인화기에 한하여 군용 무기를 보급받아 사용할 권리가 있는 유일한 학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