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쓰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유스티나 란스터

18세

키 : 166cm

 

체중 : 55kg

 

쓰리사이즈 : 88-57-89

 

외모 :

포니테일로 치켜묶어도 엉덩이를 뒤덮을 정도로 긴 백금발, 시원시원한 눈매에 커다란 눈망울, 오똑한 콧날과 도톰한 분홍빛 입술은 상큼한 앵두를 연상시킨다.

서양인 치고는 동양인처럼 전체적으로 이목구비가 부드럽다.

뿐만 아니라 운동으로 다져진 그녀의 몸매는 마르기만한 여타 다른 미녀들과 달리 적당한 근육도 형성되어 있어 오히여 더 날씬해 보이고 다부지며 생명력이 넘치며 균형이 잡힌 이상적인 건강체이다.

아름다운 얼굴, 건강미가 넘치는 몸매는 풍성하며 긴 머리체로 인해 가만히 높고 본다면 도도하고 기품이 있으며 어찌보면 거만해 보이는 미녀라고 할수 있다.

 

성격 : 괄괄하고 활기넘치며 언제나 당당하다. 활동력 있는 특유의 성격 때문에 남학생들과도 잘 어울린다.

 

좋아하는 것 : 도검, 갑주, 총기를 비롯한 각종 병기, 스포츠 용품, 도서, 홍차.

 

싫어하는 것 : 오이

 

취미 : 검술을 비롯한 무기술 및 갑주전투(SCA 게임), 주스트(중세 유럽 기사들이 행하던 마상창 대회), 도검류와 갑주류 성능 시험(블로그에 포스팅 한다), 운동, 독서, 소설쓰기, 티타임, 전쟁사 및 전략 전술 토론, 블로그 갱신

 

특기 : 롱소드 검술, 글짓기, 각종 스포츠

 

특이사항 : 학원 도시의 밤의 히어로. 신으로 부터 정의 수호를 사명받은 소녀. 싸우는 처녀 발키리.[으잉?]

 

비고

영국인인 어머니와 한국인인 아버지 사이에서 태어난 혼혈아.

아름답고 수려한 용모를 지녔으나 도검과 갑주를 좋아하며 총기를 비롯한 현대 병기를 좋아하며 또 그것들에 관한 전투술과 실전을 방불케 하는 모의 전투 게임을 즐겨하는 터프한 성격이다.

SCA와 ARMA의 회원이기도 하며 특히 SCA 로엔 지부인 ‘로엔 대공국’내에서 SCA 로엔 대공국 정규군인 백색 기사단 부단장을 맡고 있다.

터프하고 거친 성격의 그녀는 운동신경도 좋아서 남학생들과 축구나 농구에도 곧잘 어울리며 그 열정은 타인을 마음을 자로잡은 카리스마로 발휘한다.

남녀노소를 구분하지 않고 한번만이라도 그녀를 만난 사람은 그녀 특유의 강렬한 개성에 매료되어 그녀의 사람이 된다.

그런 터프하고도 활발한 면모가 있는 반면 그녀는 책을 좋아하는 독서광이며 영국인 답게 홍차를 사랑해서 느긋한 티타임을 즐기기도 한다.

특히 이야기를 좋아해서 소설을 쓰는 취미가 있다. 주로 소설을 연재하는 곳은 RAINCAFE 라는 작은 소설 커뮤니티 사이트.

로엔 학원엔 고등부부터 다니기 시작했다.

 

다른 또래의 소녀와 달리 독특한 취향을 지니게 된 건 그녀의 부모의 영향이 크다.

특히 그녀의 아버지는 지독한 갑주, 도검 매니아 이며 격투기, 밀리터리 매니아 였기 때문이다.

게다가 유년시절 대부분을 보내게된 영국은 그러한 취미생활을 가지기에 이상적인 환경이었다.

아버지의 손길을 따라 한국에서도 살아본적이 있는데 이때 형성된 그녀의 인격은 한국에 적응하기 힘들었다.

당연히 순식간에 그녀는 왕따가 되었다.[..................]

하지만 그녀는 본성이 심지가 곧으며 굳센 성격을 지녔기 때문에 그런 환경에서도 나름대로 적응하며 아무렇지 않게 생활해 나아갔다.

그러던 어느날 갑자기 운명은 갑작스럽게 그녀를 찾아왔다.

호수가를 거늴던중 그녀는 우연히 녹슨검 하나를 주었다.

처음봤을때 평범한 녹슨검인줄 알았지만 실은 그것은 강력한 마력을 지닌 발키리의 검이었다.

검을 쥔 순간 강렬한 빛에 휩싸인 그녀는 눈부신 섬광속에서 금발에 새하얀피부, 감람석 같은 파란 눈을 지니고 사슬 갑옷과 방패, 창, 날개달린 투구로 무장한 여전사를 봤다.

여전사는 스스로를 오딘의 시녀인 발키리의 구성원중 한명이며 그 이름은 브룬힐트라고 하였다.

브룬힐트가 말하길 "세상의 정의가 더럽혀지고 악의 세력이 들어일어날려고 한다. 이 힘을 이용해 신의 뜻을 이어받아 세상을 정화해주기를..." 이라고 짧막하게 말하고는 눈앞에서 사라졌다.

그로부터 얼마후 영국으로 되돌아간 그녀는 로엔학원으로부터 입학 추천서를 받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