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쓰기

반딧불2017.06.02 13:02

※반딧불 조연케릭터

빈센트 [생존중]


- 별명 : 어둠 학살자

- 타입 : 적

- 종족/직업 : 반인간형 마족 / 암살자

- 능력치분배 : 힘 5 민첩 5 스테미너 1 정신력 0 지능 2

- 외형 : 계절에 상관없이 진붉은색 두건을 이마부터 머리까지 두르고 있다. 무슨 재질인지는 모르겠지만, 어두운 곳에 들어가면 어둠과 완전히 동화된다. 그리고 머리의 좌측으로 부터 볼록 튀어나와있는 것이 있지만, 실제로 본사람은 아무도 없다. 그리고 암살자들이 자주 애용하는 마스크 겸용이 되는 검은색 머플러를 항상 두르고 다니는데, 빈센트는 동료 암살자와 있을때만 머플러를 턱밑으로 내리며, 외부로 나가면 항상 머플러 마스크를 쓰고 있다.


- 특수능력 : 악마각성

                악마로 변신가능, 반 인간형이라 한개의 뿔만 자라나고 등에도 한개의 날개만 자라남

                동시에 꼬리도 생김, 스테미너 2와 지능이 1상승, 정신력2 상승하고 힘이 전부 하락한다. 대신 흑마법을 사용가능.

                변신시 incomplete Gungnir of Spear를 일시적으로 소환할 수 있다. 


-아티팩트

  incomplete Gungnir of Spear : 미완성 궁니르

  신의 무기라 일컬어지는 궁니르의 복제판이다.

  완벽한 궁니르가 아니기 때문에 1초식을 사용하면 사라진다. 

  위력은 알려지지 않았다.

  ex) 어떤 것이든 관통함


- 시나리오 진행상 참고사항

  크리스와 한때 같은 블러드 나이프 어쌔신길드 동료원이었다. 크리스가 제왕의 단검을 분실한 이후로 부터 길드가 몰락하고, 그 분노감에 크리스를 추격하고 있다. 무기는 쌍수단검을 사용한다.


- 배경참고

  블러드 나이프 어쌔신 길드 3번 대대장.

  빈센트 위의 대대장 역시도 유명한 암살단원 들이지만, 그 명성에 지지않는 빈센트의 명성은 엄청나다. 냉정하다는 표현은 암살자들에겐 무의미하지만, 그것역시도 빈센트에게 해당되는 말이다. 암살실적 98%를 자랑하며 실패했던 요인은 좀비킹과 다이아 울프킹 제거 의뢰 뿐이다. 

  다른 암살자들과는 다르게 몸이 검은색 안개로 변하여 빠른 이동이나, 좁은 공간을 통과가 가능하고 높은 곳까지 단순에 날아올라 도달할 수 있다. 그러나 안개이동상태에선 다른 행동은 할 수 없으며, 공격도 할 수 없고 어떤 무기의 영향도 받지 않고, 마법의 영향조차 받지 않는다.

문서 첨부 제한 : 0Byte/ 2.00MB
파일 크기 제한 : 2.00MB (허용 확장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