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쓰기

PORSCHE2017.05.30 08:45
※포르쉐 조연캐릭터.

루카스 마이어 [생존]

-이명
발화광

-종족/직업
인간/마법사(원소술사, 화염)

-능력치 분배
힘1, 민첩2, 스테미너4, 정신1, 지능5

-외형
27살, 170cm, 보통체격, 보통 쾌남형(2)

-시나리오 진행상 참고사항
심성이 착하고, 일편단심 하퍼 바라기이기 때문에 언제나 하퍼가 가는 경로상에 일정 확률로 뜬금없이 나타나서 구애겸 트롤링을 선사한다. 공국 수도에서 높은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젊은 마법사이지만, 정신력이 낮고 세상물정 모르는 부유한 상민집안 출신이기 때문에 임무 수행중에 마을 하나를 홀랑 태우거나 숲의 절반을 날린 적이 있어 발화광이라는 이명을 얻었다. 사실 짤쯔옆에 작은 마을을 태웠을 때는 무자비한 발화광이라고 이름이 붙은 바람에 적들 또한 두려워하게 되었다. 하지만 본인은 왜 자기가 발화광인지 이해 못하고 있다.

- 배경참고
함스부르크에서 손에 꼽을 만한 대상인 가문인 마이어 상단의 주인 '막스 마이어'의 3남으로 태어났다. 정실부인의 3남인 덕분에 상단 운영에서 자유롭고 권력다툼에서도 안정권이었기 때문에 세상물정 모르고 어려울 것 없이 자라서 밝고 착한 심성을 가지고 있다. 무지막지한 마나량과 마법습득 능력으로 20대 초반에 이미 마법대학에서 수석 졸업한 천재였다. 그 후 공국 수도 나시우에서 대마법사를 도와 여러가지 분쟁을 해결하...려고 했으나, 덤벙대는 성격으로 발화광이라는 이명을 얻은 후 부터 간단한 호위임무나 고위관직 경호임무만 맡고 있는 실정이다.

3년 전 대주교의 호위 임무중에 이름 날리던 용병단에 있었던 하퍼를 만나 첫눈에 반하게 되었다. 우연히 하퍼의 비밀을 알게 되었지만 오히려 더 자극받아 거칠고 무서운 여자가 좋다는 신념아래, 하퍼가 있는 곳이라면 '별다른 임무가 없는 한' 찾아가서 구애를 하고 도움을 주려고 한다.
문서 첨부 제한 : 0Byte/ 2.00MB
파일 크기 제한 : 2.00MB (허용 확장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