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화로움의 극을 달리는]유스티나 란스터의 집

by 홍차매니아 posted Apr 11, 201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유스티나와 홍수진의 집

 

위치 : 미정

 

건평 75평 정도 남짓하는 2층 개인주택으로 주택앞에는 넓은 앞마당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집 한켠에는 차고가 있으며 차고 안에는 SUV 차량 한 대와 바이크 두 대가 세워져 있다.

마당 한쪽에는 창고와 유사한 가건물이 있는데 그곳은 유스티나가 검술을 연마하는 곳으로 그녀가 보유한 대부분의 갑주와 도검들이 보관되어 있으며 이따금 로엔 학원섬 내의 ARMA나 AEMMA 회원들을 초청하여 같이 수련하기도 한다.

또한 마당 한 켠에는 작은 정원이 형성되어 있으며 정원 가운데에는 정좌 비슷한 구조물이 있다. 앞마당에서는 가든파티를 열어도 될 정도다.

 

집 내부에 대해서 묘사하자면 1층에는 주방과 드레스 룸, 화장실을 겸한 욕실, 거실, 서제 그리고 방 두 개가 있다.

용도가 없는 1층 방 두 개는 주로 손님 방으로 사용되며 침대와 옷장, 책걸상 등 간단한 가구가 있는 것이 전부이다.

주로 홍수진과 유스티나의 보호자가 방문했을 때 사용되며 사용하기 하루에서 이틀 전에 대청소가 이뤄진다.

 

2층에는 방 3개와 샤워시설을 갖춘 화장실 겸 욕실이 하나 있다.

유스티나와 홍수진의 방은 2층에 있으며 남는 2층의 방 하나는 차를 좋아하는 유스티나의 취향 덕분에 다과실로 꾸며져 있다.

 

지하실은 주로 창고로 사용되며 각종 공구와 공작기구 그리고 잡동사리들이 자리 잡고 있다.

 

공구 및 공작기구들은 주로 유스티나가 소유한 갑주와 도검류를 수리/ 보강되는데 사용되는데 그 목적을 두고 있는 데, 이따금 그녀 스스로 갑옷을 자작하는데도 이용되며 한쪽에는 아직 완료가 안된 미완성 상태의 작업 중에 있는 갑옷이 있다.

 

지하실의 상당부분을 차지하는 것은 운동 시설인데 그것은 체육관이라고 해도 무방할정도다. 지하실 유스티나의 프라이빗 짐을 구성하는 운동기구들은 다음과 같다.

 

●플렛 벤치프레스, 인클라인 벤치프레스, 디클라인 벤치프레스,

●숄더 프레스

●디핑& 치닝

●스쿼트 렉 과 파워 렉

●케이블 머신

●레그 프레스

●레그 익스텐션 머신과, 레그 컬 머신

●백 익스탠션 로망 체어.

●런닝머신, 사이클, 로윙 머신

●여러 사이즈의 엑서사이즈 볼

●여러 사이즈의 케틀벨

●여러 사이즈의 덤벨

●여러 사이즈의 바벨 중량 원판과 여러 개의 바벨과 E-Z컬 바

●천장에 메달린 로프와 기계체조용 링벨트 와이어

●특수 훈련용 로프와 특수 훈련용 체인

●샌드백과 격투 훈련용 핸드랩과 글로브

 

그리고 지하실의 숨겨진 방에는 각종 총기류와 폭탄/폭약류를 비롯하여 각종 무기 및 군장비가 빼곡이 자리잡고 있는 무기고가 있으며 무기고 한쪽에는 그러한 무기를 수리/보수/정검하기 위한 장비들이 있다.

 

 

-2층에 대한 설명-

 

유스티나의 방

 

15평 남짓한 방 내부는 방주인의 취향답게 벽면을 몇 가지 도검으로 장식해 두고 있으며 방 한 켠에는 샌드백과 덤벨 한 쌍과 바벨 하나, 벽걸이형 턱걸이 바(bar)가 자리 잡고 있다.

그 외에는 침대하나랑 붙박이장 그리고 책상과 책장이 전부이다.

책장에는 교과서와 교제, 공책과 연습장 및 몇가지 잡다한 책자가 꼿혀있으며 책상에는 스탠드와 필기구 꽃이 액자 그리고 PC가 있다.

 

 

홍수진의 방

[미정]

 

 

다과실

다과실은 산뜻한 베이지색 벽지를 베이스로 벽에는 그림이나 시화(詩畵), 방패와 날을 세우지 않은 장식용 도검으로 장식해 두었으며 한쪽 구석에는 고딕 양식의 장식용 판금 갑옷이 있다.

세계 각국의 다양한 차와 커피 그리고 그것을 마실 수 있는 것의 형태로 만들 수 있는 머신과 티포트 등 적절한 기구들이 갖추어져 있으며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쿠키나 과자들이 구비되어 있으며 영화감상이나 음악 감상을 할 수 있다.

유스티나는 숙제나 글쓰기, 블로그 갱신 같은 다소 머리를 쓰는 작업을 서제와 더불어 이곳에서 주로 행한다.

--------------------------------

 

2층 홍수진의 방 설정과 1층 설정은 추후에 추가

그런데 하다보니까 호화로움의 극치가 되버렸구룡


Articles

1 2